구하라&임순례&장필순&윤도현, 동물사랑 막강 라인업 순천행 확정!

구하라&임순례&장필순&윤도현, 동물사랑 막강 라인업 순천행 확정!

제6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구하라&임순례&장필순&윤도현

동물사랑 막강 라인업 순천행 확정!

응원영상 대공개!

 

제6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6th Animal Film Festival in Suncheonman)가 홍보대사 구하라에 이어임순례 감독과 싱어송라이터 장필순, 개막공연을 책임질 YB의 윤도현까지 동물 사랑이 남다른 특급 게스트들이 순천행을 확정해 주목을 받고 있다.

[주최 : 순천시 | 주관 : 순천시,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사무국, ㈜씨네희망]

 

홍보대사 구하라, YB 윤도현의 개막공연, 임순례 감독의 시네토크, 장필순의 야외공연까지

동물사랑 특급 게스트의 대활약 기대 고조! 생태도시 순천은 동물사랑각!

홍보대사로 활약중인 구하라는 “동물을 사랑하고 생명을 존중하는 뜻 깊은 영화제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한다. 사람과 동물 모두의 행복을 추구한다는 좋은 취지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밝힌바 있다. 7월 24일 홍보대사 위촉식을 기점으로 공식 활동을 시작한 구하라는 펫티켓 캠페인과 8월 17일 개막식에 순천을 방문해 의미 있는 행보를 보일 예정이다.

 

8월 17일 개막식에는 YB의 윤도현이 축하공연을 통해 한 여름의 영화축제가 시작됨을 알린다. 지난해 반려견 ‘쀼’를 입양한 윤도현은 사람과 동물이 함께 행복한 세상을 지향하는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를 통해 생명의 소중함을 외치는데 동참할 예정이다.

 

영화 감독이자 ‘동물권행동 카라’의 대표로 유명한 임순례 감독도 <리틀 포레스트>와 함께 순천을 찾는다. 임순례 감독의 영화 <리틀 포레스트>는 팍팍한 도시생활을 멈추고 고향으로 돌아온 주인공 혜원의 특별한 4계절을 담은 힐링 무비로 자연을 거스르지 않고 생명과 호흡하는 삶에 대한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영화이다. 영화제 이틀째인 8월 18일 순천 청춘창고에서 특별상영으로 관객들을 찾는 <리틀 포레스트>는 임순례 감독과 함께하는 시네토크도 진행 예정이다.

 

8월 19일에는 제주에서 자연주의를 실천하며 살아가는 싱어송라이터 장필순과 조동희의 야외 음악회가 순천의 여름밤을 낭만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평소 동물 사랑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보여준 장필순과 조동희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축제를 찾은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동물사랑 임순례&구하라&장필순 응원영상 대공개!

사람과 동물이 함께 행복한 순천으로 놀러오세요!

임순례 감독, 홍보대사 구하라, 싱어송라이터 장필순은 8월 17일 개막을 앞둔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의 참여를 독려하는 특별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임순례 감독은 “매해 여름이면 볼거리 먹을 거리 가득한 순천을 찾아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홍보대사 구하라는 “제6회를 맞이해 19개국 49편의 영화가 무료로 상영되는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로 놀러오라”고 강조했다. 자연주의를 실천하는 장필순은 “생태도시 순천에서 사람과 동물이 함께 행복한 축제가 되길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Happy Animals – ‘함께’ 행복한 세상”을 꿈꾸는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반려인으로 동물사랑이 각별한 특급 게스트들의 대거 참여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올해 영화제의 열기가 더욱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생태도시 순천의 자연과 동물, 그리고 관객이 함께 어우러져 특별한 여름날의 경험을 선사할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오는 8월 17일(금)부터 21일(화)까지 5일간 더욱 풍성해진 동물 영화 프로그램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로 순천문화예술회관, CGV순천 및 순천시 일원에서 관객들과 시민들을 만날 예정이다.